시작하자 스마트스토어 창업과 광고 크리에이터
교육기간 | 24.03.16 토~24.05.04 토 |
---|---|
접수기간 | 24.02.27 10:00 ~ 24.03.08 23:00 |
시간 | 14:00-16:00 |
장소 | 화성시미디어센터 1층 디지털교육실 |
대상 | 성인 |
정원 | 10명 |
수강료 | 40,000원 |
차시 | 일자 | 주제 | 내용 |
---|---|---|---|
1 | 03/16 (토) | 브랜딩과 콘텐츠 그리고 스마트스토어의 현주소 |
가. 오리엔테이션 나. 브랜딩이란? 다. 스마트 스토어의 현주소(현재 및 미래 스마트 스토어) 라. 광고 콘텐츠 제작 요소 알아보기 마. 브랜드 구상법 배우기 |
2 | 03/23 (토) | 광고 콘텐츠 크리에이터 준비하기 |
가. 카메라를 이용한 예쁘고 감성적인 표현방법 3요소 나. 홈 스튜디오 구상 및 활용법 다. 효율적인 1인 광고 크리에이터 준비하기 라. 스마트 스토어용 제품 사진 촬영법 배우기 (카메라, 스마트폰, 조명, 배경 설치 등 실습) |
3 | 03/30 (토) | 스마트스토어용 상세 페이지 플랫폼 활용하기 |
가. 상세 페이지란? 나. 상세 페이지 플랫폼 활용하기 다. 상세 페이지 디자인 실습 라. 제품 사진 촬영 실습 및 업로드하기 |
4 | 04/06 (토) | SNS 광고 콘텐츠 마케팅 및 숏폼 영상편집 기초 |
가. 인스타그램 및 유튜브 채널 개설하기 나. 인스타그램 및 유튜브 채널 브랜딩 핵심 3요소 다. 유튜브 채널 운영법 및 트렌드 콘텐츠 분석 라. 숏폼(세로영상) 촬영법 및 실습 마. 숏폼 영상 콘텐츠 제작 기초 |
5 | 04/13 (토) | 숏폼(SNS용) 콘텐츠 제작 |
가. 숏폼 영상 콘텐츠 제작 <템플릿> 활용법 배우기 나. 숏폼 콘텐츠 구상 및 영상 촬영 다. 숏폼 콘텐츠 영상 편집 실습 라. SNS활용 컨셉 및 채널 썸네일, 채널아트 디자인하기 마. 광고용 숏폼영상 및 브랜드 사진 SNS 연동하기 |
6 | 04/20 (토) | 판매 제품 탐색/선정 및 차별화 |
가. 판매 제품 탐색 및 선정 나. 아이템 컨셉 및 광고/마케팅 방향 설정 다. 상세페이지 제작 및 SNS채널용 콘텐츠 구상 라. 판매 제품 차별화 전략 설정(타겟층, 가격 등) |
7 | 04/27 (토) | AI(인공지능)플랫폼 제품 촬영 및 영상 콘텐츠 제작하기 |
가. 개인 제품 촬영 실습 나. 광고 콘텐츠 영상(촬영/편집) 실습 다. AI(인공지능) 보정/편집 플랫폼 활용하기 |
8 | 05/04 (토) | 스마트 스토어 구축하기 |
가. 스마트 스토어 개설방법 배우기 나. 스마트 스토어 키워드 및 마케팅 설정하기 다. 스마트 스토어 상세페이지 업로드하기 라. 스마트 스토어 상품 업로드 및 노출 마. 프로그램 만족도 조사, 건의 및 개선사항 청취 |
강사명 | 강사소개 |
---|---|
김기훈 | - 계원예술대학교 전문대 연계 직업교육 위탁과정 영상디자인전공 - 화성시 ICT생활문화센터 스마트스토어 창업과 광고크리에이터 등 - 송린이음터 마을과 학교연계사업 |